김기방, 뷰티·패션 사업가 김희경과 9월 30일 결혼

Posted by 정보튜브
2017. 6. 22. 11:50 이슈 정보/연예계 이슈

김기방, 뷰티·패션 사업가 김희경과 9월 30일 결혼





배우 김기방(36)이 오는 9월 30일 결혼한다. 김기방은 예비신부와 약 2년여의 교제 끝에 결혼을 약속했다. 

결혼 상대는 화장품 브랜드 그라운드플랜 김희경 부대표(33)다. 결혼식은 가족과 친인척, 가까운 지인만 초대해 비공개로 진행한다. 연예계 대표 마당발인 만큼 배우·가수 등 장르를 불문하고 많은 스타들이 하객으로 참석할 것으로 예상된다.


배우 조인성이 사회를 보게 될 것으로 보인다. 조인성과 김기방은 배명고등학교 동기동창으로 지금까지 두터운 친분을 유지하고 있다. 특히, 조인성과 송중기, 차태현, 김우빈, 도경수, 이광수, 임주환, 배성우 등과 함께 절친 모임을 갖고 있는 것으로 유명하다.


예비 신부인 김희경 부대표는 1세대 인터넷 쇼핑몰 바리에디션(구 바가지머리)의 메인모델로도 유명하다. 친언니 김윤경 대표와 바리에디션을 운영하면서 모델로 활약했다. 예쁜 외모와 패션감각으로 온라인상에서 큰 인기를  얻었다. 쇼핑몰 사업을 하면서 쌓은 노하우로 2015년 친언니인 김윤경 대표와 함께 그라운드플랜도 론칭하여 운영하고 있다. 


김기방은 2005년 영화 '잠복근무'로 연예계에 데뷔했다. 개성있는 마스크와 자연스러운 연기로 많은 작품에서 감초역할로 활약했다. tvN '치즈 인 더 트랩', tvN '하트 투 하트', MBC '골든타임', MBC '내 이름은 김삼순', 영화 '쌍화점', 영화 '과속 스캔들' 등 많은 영화와 드라마에서 출연했다. 최근에는 각종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유쾌한 웃음을 선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