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호 성추행 논란 정리

Posted by 정보튜브
2017. 6. 22. 12:35 이슈 정보/연예계 이슈

강동호 성추행 논란 정리





22일 오전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Mnet '프로듀스101 시즌 2'로 인기를 얻은 그룹 뉴이스트 강동호가 과거 성추행을 했다는 주장글이 게재됐다. 피해자라고 신분을 밝힌 A 씨는 강동호와의 친분을 주장하며 그와의 통화 내용까지 공개했다.


"뉴이스트 강동호 성추행 피해자다. 제발 도와주세요"라는 제목으로 시작되는 이 글에서 글쓴이는 2009년 강동호로부터 성추행을 당했다고 주장했다.


글쓴이는 "2009년 겨울 중학교 1학년이고, 강동호가 중학교 2학년 때 제주도 제주시 연동에 있는 학원 수업이 끝나고 집으로 돌아가는 학원 차량 안에서 강동호에게 성추행을 당했다"옆자리에 앉은 강동호가 내 교복 위로 가슴과 허벅지 안쪽을 만졌다. 다리를 강제로 벌려 성기를 만지기도 했다고 덧붙였다.

 

또한 글쓴이는 당시 어린 마음에 이야기하면 나만 이상한 사람이 될 것 같아 아무 말도 하지 못했다. 공포심에 두려웠다고 덧붙이기도 했다.


소속사 플레디스는 이날 오전 "당사는 온라인상에 유포되고 있는 당사 소속 아티스트들에 대한 허위사실 및 악의적인 인신공격성 비방, 댓글, 게시글 및 이의 복사, 유포 등을 통한 확대 재생산 행위 등에 대해 법적 조치를 진행하고 있다"라며 "모든 불법 사례에 대해서도 예외 없이 법률적 조치를 취하여 강력히 대응할 것임을 알려드린다. 추후 상황에 대해서는 다시 공지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