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옥자 줄거리

Posted by 정보튜브
2017. 6. 29. 16:47 문화 정보/영화

영화 옥자 줄거리





지금껏 어디서도 본 적 없는 특별한 동물 옥자와 단 하나뿐인 친구 미자, 옥자를 이용하려는 미란도 그룹, 그리고 비밀 동물 보호 단체까지, 각기 다른 개성과 목적을 지닌 캐릭터들은 <옥자>의 예측할 수 없는 여정을 이끄는 축이 된다. 글로벌 기업 미란도의 비밀 프로젝트에 의해 탄생한 옥자는 거대한 덩치와 외모와는 달리 수줍음 많은 내성적 성격의 반전 캐릭터다. 



미자와 산에서 뛰어 놀고, 홍시를 따 먹고, 계곡에서 낚시를 하는 것 외의 바깥 세상에 대해선 알지 못하는 옥자는 예측할 수 없는 행동으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전하며 보는 이의 마음을 움직인다. 그런 옥자의 친구이자 가족, 보호자를 자처하는 소녀 미자는 강원도 산골에서 할아버지에 의해 키워져 때묻지 않은 순수함을 지닌 인물. 그들만의 언어와 눈빛으로 서로를 이해하는 옥자와 미자의 교감은 특별한 감동을 전하고, 옥자를 구출하겠다는 일념 하나로 뉴욕까지 뛰어드는 미자의 위험천만한 여정이 스토리를 흥미진진하게 이끈다. 




거대 글로벌 기업 미란도의 CEO 루시 미란도는 화학 회사로 시작한 미란도를 환경친화적인 기업으로 변화시키기 위해 마케팅에 강박적으로 집착하는 인물이다. 카메라 앞에서는 오직 고객만을 위한다며 환한 미소를 짓지만 그 이면에는 기업의 이익을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탐욕을 숨기고 있다. 한때는 동물을 사랑했지만 자신의 새로운 전성기를 위해 그들을 이용하는 동물학자 죠니 윌콕스, 보이지 않는 곳에서 비밀 프로젝트를 수행하는 루시의 오른팔 프랭크 도슨 등 미란도의 구성원들은 각기 다른 욕망을 드러내며 극의 긴장감을 높인다. 



한편 미란도 그룹의 실체를 폭로하기 위해서 옥자와 미자의 도움이 필요한 비밀 동물 보호 단체 ALF의 멤버들은 개성 넘치는 스타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조용하지만 강한 카리스마로 멤버들을 이끄는 ALF의 리더 제이, 한국계 미국인 멤버로 미자와 ALF 간의 통역을 담당하는 케이, 대범하면서도 세심한 성격의 유일한 여성 멤버 레드 등 다채로운 매력을 지닌 ALF의 멤버들은 동물을 위해서라면 희생을 아끼지 않는 진정성과 예측할 수 없는 엉뚱함이 공존하는 독특한 개성을 발산한다. 이처럼 세상에 하나뿐인 특별한 동물 옥자를 비롯 기존 영화에서는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매력과 개성으로 뭉친 캐릭터들과 각자 다른 목적으로 충돌하는 인물들이 빚어내는 예측할 수 없는 스토리는 <옥자>만의 신선한 재미와 진한 감동을 만들어낼 것이다. 

'문화 정보 > 영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영화 다크나이트 줄거리  (0) 2017.07.09
영화 군함도 줄거리  (1) 2017.07.09
실존인물 박열 정보  (0) 2017.06.30
영화 박열 줄거리  (0) 2017.06.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