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끼줍쇼' 시청률 종편 전체 1위

Posted by 정보튜브
2017. 6. 22. 11:37 이슈 정보/연예계 이슈

'한끼줍쇼' 시청률 종편 전체 1위





한끼줍쇼'가 그룹 에이핑크 정은지 손나은 출연에 시청률이 오르며 종편 전체 1위를 차지했다.  

22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 발표에 따르면 21일 밤 방송된 종합편성채널(이하 종편) JTBC 예능 프로그램 '한끼줍쇼'는 전국 유료방송가구 기준 5.449%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지난 방송 4.682%보다 0.767%P 높은 수치다. 같은 시간대 방송된 종편 4사 중 가장 높은 수치인 동시에 이날 방송된 모든 종편 프로그램에서 가장 높은 시청률이다.


홍은동을 방문한 '한끼줍쇼'는 문재인 대통령의 사저 근처까지 발걸음을 옮겼다. 문재인 대통령 당선 시 홍은동 사저가 전국 생중계되면서 홍은동도 덩달아 유명해졌다.

'한끼줍쇼'는 문재인 대통령 홍은동 사저를 둘러보며 큰 관심을 보였다. 네 사람은 문재인 대통령 사저 근처 주민들과 대화를 나눴다. 특히 이경규를 알아본 주민에게 강호동은 "역시 예능 대통령을 알아보신다"며 농담을 했다. 


강호동, 정은지 팀은 '한끼줍쇼' 최초로 동창회에서 한 끼에 성공했다. 마당에서 동창회 겸 식사를 하는 주인의 허락에 두 사람은 한끼를 해결할 수 있었다.

이경규, 손나은 팀은 제한시간 10분을 남기고 운 좋게 성공했다. 초인종 앞에서 벨을 누르려는 순간 때 마침 맞은편 집에서 나온 사람에게 저녁을 부탁한 것이다. 운 좋게도 흔쾌히 한 끼를 허락한 주인 덕분에 이경규는 2주 연속 편의점 행을 피할 수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