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명언 11가지

Posted by 정보튜브
2017. 6. 8. 18:28 재미있는 정보

비즈니스 명언 11가지





01

비즈니스 세계에서는 천하의 명품도

고객에게 팔리지 않으면

아무런 소용이 없다.

-David M. Ogilby



02

모든 위대한 예술가들도

맨 처음에는 아마추어였다.

-Ralph Waldo emerson



03

나에게 말하라.

그러면 나는 그것을 잊게 될 것이다.

나에게 그 의미를 가르쳐주어라.

그러면 나는 그것을 기억할 것이다.

그러나 진정으로 내가 그것을

배우기를 원한다면, 나로 하여금

직접 체험하게 하라.

-Benfamin Franklin



04

이 세상에 그 무엇도

오늘 하루의 나의 삶보다

더 중요할 수는 없다.

-Goethe



05

분명한 목표와 방향이 없는

노력과 용기는 낭비일 뿐이다.

-John F. Kennedy



06

지금까지 이루어진 수 많은

성공 비즈니스 뒤에는 다른사람의

고뇌에 찬 결단이 있었다.

-Demonsthenes



07

몇 번 넘어진 것이 중요한 것이 아니라

당신이 몇 번 일어섰느냐가

더욱 더 중요하다.

-Abraham Lincoln



08

나타나야 할 장소에 가는 것만으로도

세일즈의 80% 성공은 이루어진다.

-Woody Allen



09

어떠한 직업도 당신의 미래를

보장하지 않는다.

당신의 미래를 보장하는 것은

직업이 아니라 당신 자신이다.

-Bill Cosby



10

인간의 마지막 자유는

자신의 사고방식을 결정하는 데 있다.

-Victor Frankl



11

"참으로 안다는 것이란,

자기 자신의 무지를 아는 것이다."

-공자